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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루션

보이지 않는 기술로 세상을 움직이는 당신의 비즈니스 성공을 실현합니다.

유지 보수 서비스

24시간 365일 체계적인 보안 장비 관리 서비스

24시간 365일 보안의 완벽한 파트너십

이제 보안 장비 유지보수에 대한 걱정은 저희에게 맡기세요. 보안 전문가들이 특화된 관제 센터에서 고객의 보안 장비를 신속히 모니터링하고 유지보수를 수행합니다.
보안 장비에 대한 문제 발생 시 원격 혹은 방문하여 신속히 대응하고 재발 방지를 위한 전략을 제시해 드립니다.

  • T-LEVEL 1

    보안장비 고장 시 RMA 지원과
    기본적인 장애 원인 파악하는 서비스

    · 장비 불량 시 RMA 과정 지원

    · 장애 발생 시 장애원인 파악

  • T-LEVEL 2

    T-LEVEL 1의 서비스를 포함하며,
    24시간 365일 기술 지원을
    제공하는 서비스

    · 장비 불량 시 RMA 과정지원

    · 장애 발생 시 장애 원인 파악

    · 24x7 원격 기술지원

    · 장애 발생 시 원격 기술지원

    · 월간 Config Backup

  • T-LEVEL 3

    T-LEVEL 1, 2의 서비스를
    포함하며, 방문 기술 지원과 정기적인
    장비 상태 점검을 제공하는 서비스

    · 장비 불량 시 RMA 과정지원

    · 장애 발생 시 장애 원인 파악

    · 24x7 원격 기술지원

    · 장애 발생 시 1차 원격지원,
    2차 방문지원

    · 월간 Config Backup

    · 월간 정기점검(원격/방문)

  • T-LEVEL 4

    T-LEVEL 1, 2, 3의 서비스를
    포함하며, 고급 엔지니어를 할당하여
    시스템 및 네트워크 구성을 개선하는
    서비스

    · 장비 불량 시 RMA 과정지원

    · 장애 발생 시 장애 원인 파악

    · 24x7 원격 기술지원

    · 장애 발생 시 기술지원

    · 월간 Config Backup

    · 월간 정기점검(원격/방문)
    고급 엔지니어 담당자 배정

    · 시스템 및 네트워크 구성 개선

  • T-LEVEL OPTION

    고객님의 상황에 따라 추가 옵션을
    선택하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유연한 서비스

    · 이전 설치 지원

    · 구성 변경 현장 방문

    · 긴급 현장 작업 지원

    · 버그패치 및 기능 개선 사항 안내합니다.

    · 펌웨어 업데이트 수동지원

특장점

  • 보안 장비의 연속성 보장

    축적된 고객사 유지보수 경험
    노하우로 보안 장비의 연속성 및
    안정성을 확보하였습니다.

  • 보안 장비 사후 관리

    체계적인 운영관리를 통한 업무의
    효율성, 생산성 향상을 막힘없이
    조치합니다.

  • 서비스 품질 향상

    관련분야 다년간의 유지보수
    경험을 집결한 최고의 전문 인력을
    투입합니다.

  • 기술 협력사

    빠르게 변화는 사이버 보안을
    대비해 보안 전문가는 지속적으로
    분야에 맞게 스터디합니다.

장애처리 프로세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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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대한 빠르게 정확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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